앱에서 열기

뺑드이에

3.8
추천 3 좋음 3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베이커리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5개

최근먹은 빵중에 가장맛있었요 저 큰 바게트를 한자리에서 다먹었다면... 믿겨지시나요 되게 쫀득하고 슴슴한데 겉이 바삭해요 그렇다고 질기진않음! 그리고 샌드위치도 너무 맛나요 샌드위치안에 피망절인거같은게 들어가서 딱 적당히 매콤쓰 안에 조합이 너무 좋음 소금빵도 몇시간이나 들고다녔는데 집와서 에프굽안했는데도 바삭함 도랐고 버터맛짱감함 미쳤음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

조세미
4.0
2개월

[뺑 드 이에 / 딸기잠봉, 버터떡] 와 저 했어요 !!! 드디어 버터떡 먹었어요 !!! 아침에 갑자기 꽂혀서 연희동으로 저벅저벅 걸었습니다. 걸어가다 빵집이 보여서 뽈레에 검색해보니 평이 꽤 좋더라고요. 집에 돌아가는 길에 들어가봤어요. 잠봉딸기는 단짠이라 무조건 맛있겠다 싶어서 골라봤어요. 딸기만 들어간 줄 알았는데 잠봉 바로 아래에 딸기잼을 깔아서 맛을 더 받쳐줬어요. 버터떡은 안먹어보기도 했고 여러 개가 한 쟁반에... 더보기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

버크
5.0
4개월

연희동 뺑드이에 - 빵이 엄청 큼직큼직하고 멋지게 생겼어요! 평일 오후 시간에 들렀는데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힘들었습니다🤪 저녁 메뉴만 정해지지 않았다면 바로 샀을듯한 샌드위치들... 엄청 큰 뺑오쇼콜라와 체리가 가득한 아마레나 골랐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 혼자 하시는것 같은데 너무 대단하심...🥺👍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

보니밤바게트: 보니밤 맛있었고 리코타치즈랑 팥 조합 상당히 좋았다. 바게트 빠작하고 고소해서 입천장 까져도 흡입하게 되는 맛. 피망잠봉은 사워도우로 샌드위치했는데 테두리부분이 좀 질깃하고 크기가 커서 한입에 먹기 너무 턱이 아팠다. 잠봉도 넉넉한 느낌인데 잠봉이 한쪽에 몰려있었다. 치즈도 분명 들었는데 맛이 별로 안났다. 피망잼은 안달아서 좋았고 빵에 바른 머스타드마요네즈도 많이 바르지 않아서 깔끔했다. 그런데 피망잼에서 나오... 더보기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

망개
3.5
8개월

아침은 먹은 상태라 간단히 피낭시에만 먹었는데 흠 ? 뭔가 아쉽습니다 겉은 졸깃하니 평범한 휘낭시에인데 씹을수록 애매한 식감이. 다른것도 먹어봐야 알겠어요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