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노릇장어 오랜만에 장어가 먹고싶어서 들른 곳 이전에 먹고 깔끔하고 맛있게 먹어서 다시 들렸는데 역시나 이 주변에서 먹기엔 여기 장어가 최고다! 직접 초벌 후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기도 편함 동생도 장어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다 장어탕 먹으면 느끼한 맛도 내려가고 데리야끼 소스 발라서 구워먹는 것고 별미

노릇장어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5길 5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