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노릇장어 오랜만에 장어가 먹고싶어서 들른 곳 이전에 먹고 깔끔하고 맛있게 먹어서 다시 들렸는데 역시나 이 주변에서 먹기엔 여기 장어가 최고다! 직접 초벌 후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기도 편함 동생도 장어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다 장어탕 먹으면 느끼한 맛도 내려가고 데리야끼 소스 발라서 구워먹는 것고 별미
노릇장어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5길 50
4
0
#노릇장어 #신정동 오랜만에 생각난 장어. 리뷰를 둘러보니 깔끔하고 맛나보였는데 리뷰 그대로다! 깔끔하고 맛있다. 직줍 구워주시는 것도 가게면처럼 노릇하게 잘 구워주신다. 맛도 기름지니 맛있고 아쉬운 건 양념장어가 없다는 것인데 소스를 묻혀 구워 먹는 방법도 있어, 아쉬움을 달랠 수 있다. 장어생가나면 이 가게를 방문할듯하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