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대산
@daesan
4.0
11일
무난히 맛있네요. 설렁탕 같아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네요. :)
안목
서울 강남구 언주로 520 1층
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