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담는 조개구이 맛있었다. 사실 조개 사서 조리없이 불에 구워 먹는데 맛없으면 안되지. 치즈 올려주는 키조개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라면도 좋았다. 사람 엄청 많다. 사실 음식보다 친구들과 나눴던 치기의 대화가 기억에 남는다.
화니 조개구이
강원 강릉시 창해로 461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