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ONA
5.0
1년

칼국수 면을 사용하는 콩국수! 양 많고 적당히 꼬수워서 맛있었음. 엄마가 해준 느낌 반찬은 셀프고 열무김치 맛있었다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듯

고래실 만두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읍 양지로 28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