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양지로 이전하고 처음 와본것 같은데..? 여전히 맛있다 열무김치도 시원하고 맛남 한우국밥 내용물이 아주 실하다 콩나물이랑 고서리 등등 조금씩 들어있음. 양이 은근 많아서 밥 한공기로 모자르다
고래실 만두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읍 양지로 289
4
0
칼국수 면을 사용하는 콩국수! 양 많고 적당히 꼬수워서 맛있었음. 엄마가 해준 느낌 반찬은 셀프고 열무김치 맛있었다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듯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