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이 휴게소는... 지나가는 길에 간단하게 먹으려고 들른 곳 등심보다 안심이 맛있지만 냄새난다 냄새나는 돈까스 처음 먹어봄ㅋㅋㅋ 황당 등심은 겉 튀김이 너무 별로였다. 두껍고 약간 눅눅한데 빵가루 자체도 맛없음 돈까스를 튀김껍데기 벗겨서 먹은건 처음인듯 밥은 많이 줘서 배부른데, 이게 기분 나쁜 배부름이라 더 빡침 불쾌한 경험이었다 진짜 구림
연돈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