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ONA
4.0
7일

첫 한입 먹고 느낀점 : 묘하다...! 겉은 얇은 예감 맛 속은 국희 땅콩 맛의 느낌 짭짤한 감자맛과 고소한 땅콩맛이 자꾸 충돌해서 이상한 것 같은데 묘하게 맛있는 것 같고 자꾸 손이 가서 두어개는 집어먹을 수 있다 작은 곽은 양이 좀 적은 느낌이고 큰 곽은 너무 많아서 중간 크기가 있었으면 좋겠다..ㅋㅋ

우도삼춘 땅콩샌드

메이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