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도삼춘 땅콩샌드

0 0 0
과자
지정안됨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과자

리뷰 2개

첫 한입 먹고 느낀점 : 묘하다...! 겉은 얇은 예감 맛 속은 국희 땅콩 맛의 느낌 짭짤한 감자맛과 고소한 땅콩맛이 자꾸 충돌해서 이상한 것 같은데 묘하게 맛있는 것 같고 자꾸 손이 가서 두어개는 집어먹을 수 있다 작은 곽은 양이 좀 적은 느낌이고 큰 곽은 너무 많아서 중간 크기가 있었으면 좋겠다..ㅋㅋ

우도삼춘 땅콩샌드

메이커 없음

우도삼춘 땅콩샌드 제주 성산하나로마트에서 사온 땅콩샌드 과자 입니다. 감자로 만든 크리스피한 샌드에 땅콩크림이 발라져 있는데요. 땅콩의 존재감보다 감자의 존재감이 훨씬 강하게 느껴지네요. 크기도 딱 좋고 무난하게 맛있는 과자라 선물용으로 사오시면 딱 좋을 듯 합니다.

우도삼춘 땅콩샌드

메이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