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7일
첫 한입 먹고 느낀점 : 묘하다...! 겉은 얇은 예감 맛 속은 국희 땅콩 맛의 느낌 짭짤한 감자맛과 고소한 땅콩맛이 자꾸 충돌해서 이상한 것 같은데 묘하게 맛있는 것 같고 자꾸 손이 가서 두어개는 집어먹을 수 있다 작은 곽은 양이 좀 적은 느낌이고 큰 곽은 너무 많아서 중간 크기가 있었으면 좋겠다..ㅋㅋ
우도삼춘 땅콩샌드
메이커 없음
6
0
1년
우도삼춘 땅콩샌드 제주 성산하나로마트에서 사온 땅콩샌드 과자 입니다. 감자로 만든 크리스피한 샌드에 땅콩크림이 발라져 있는데요. 땅콩의 존재감보다 감자의 존재감이 훨씬 강하게 느껴지네요. 크기도 딱 좋고 무난하게 맛있는 과자라 선물용으로 사오시면 딱 좋을 듯 합니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