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웨이팅 해서 들어갔는데 호지차라떼가 솔드아웃이었음•• 라즈베리민트티 생각보다 맛있었고 호지차 파운드는 생각보단 별로•• 좀 퍽퍽하고 호지차 향이 강하지 않았어요 🥲 그치만 매뉴팩트는 다 용서돼••
매뉴팩트 커피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9 2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