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김밥 최고 🫶🏻 떡볶이는 대단하진 않지만 그냥 찍어먹을 국물이 있다는 점에 의의를 둠 😂
식물원 김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38길 12
12
0
무난무난 소스가 달아서 조금씩만 찍어드세욤
피끄니크 비스트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48길 6
9
30분 웨이팅 해서 들어갔는데 호지차라떼가 솔드아웃이었음•• 라즈베리민트티 생각보다 맛있었고 호지차 파운드는 생각보단 별로•• 좀 퍽퍽하고 호지차 향이 강하지 않았어요 🥲 그치만 매뉴팩트는 다 용서돼••
매뉴팩트 커피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9
바이브 💯 호지차 향 💯 밤쨈과의 조화 💯 여름 가기 전에 꼭 드세요 💯 유일한 흠: 먹고 갈 자리 없음••
연희동 국화빵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21
10
..? 여기 왜 평 좋나요..? 바지락볶음 너무 달고 만두도 충분히 바삭하지 않았어요•• 이건 대만식이 아니야•••
연희미식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22
소룡포가 6시에 품절되는 딤섬집이 있다..? 바베큐장 옆에 있는 위치도 엄청 특이한데 아직 운영이 자리 잡히기 전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딤섬들은 그냥 저냥 준수했고 밥/면 요리들은 애매했습니당
티엔타오
경기 양주시 청담로 187-30
맛있네요! 원물 맛이 확실히 진해요. 제발 배라 이겨먹는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길.. 🙏🏻
벤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13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일단 샌드위치 속 구성에 비해 너무 비쌈,,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에 올리브 몇조각, 햄 한두장 넣어주고 + 커피 한잔 시키니까 만구천원,,,! 두시 이전까진 이천원 할인이라지만,,, 역시 강남 물가인가봐요 🧐 그래도 야외석도 있고 회사랑 가까워서 혼밥할때 좋을거 같긴 한데 넘 비싸서,,, 다시 갈진 모르겠어요 🧐
하프하우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13
11
법카의 힘을 빌려 근 2년만에 오마카세를 즐기고 왔습니다 🍣 익숙한 생선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려주신 맛이었고 마지막엔 앵콜 피스도 두개나 주셔서 엄청 배불렀네요 😂 저의 앵콜 초이스는 아귀간과 참치뱃살! 참치 뱃살에 소금 올려먹는게 넘 잘 어울렸어요 🥰 평일 점심에 가서 매우 조용히 동료들과 즐기고 왔습니다 💪🏼
스시 도온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23
63,000원의 베리쑥홀케이크! 쑥향이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베리 크림도 많이 달지 않아서 두 재료의 조합이 은근 괜찮아요. 개인적으로는 이 가격이면 쑥향이 조금 더 강했어도 좋을 것 같긴 합니다 😂 그치만 촉촉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 저는 예약한 케이크 픽업만 하고 나올거여서 앞 대로변에 1분 정차했어요!
구황작물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