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덕고마
5.0
12시간

저 무생채 다시 먹고 싶어요 진주집 콩국수 정말 정말 맛있군요 맛집의 기준은 먹을 때는 흠 맛있군 이러다가 며칠동안 계속 먹고 싶어지는건데, 일주일안에 두번정도 콩국수를 다른 곳에서 찾아 먹었어요 진주집 다시 가고 싶어요

진주집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맨하탄빌딩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