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저 무생채 다시 먹고 싶어요 진주집 콩국수 정말 정말 맛있군요 맛집의 기준은 먹을 때는 흠 맛있군 이러다가 며칠동안 계속 먹고 싶어지는건데, 일주일안에 두번정도 콩국수를 다른 곳에서 찾아 먹었어요 진주집 다시 가고 싶어요
진주집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4
0
국물이 걸쭉 고소하니 맛있네요 김치도 별미고 오래도록 인기인 이유가 있는듯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322263306
5
#여의도맛집 #진주집 #콩국수맛집 #서울콩국수맛집 #여의도콩국수맛집 #여의도진주집 서울 콩국수맛집 대표 진주집 여의도에서 유명한 콩국수 맛집입니다. 진한 콩국물이 고소한 콩국수 전문점인데 뜨끈하게 먹기 좋은 닭칼국수도 맛있는 곳!!
여긴 여전히 맛있네. 오래된 기억을 더듬어 보자면 예전이 좀 더 자극적이였고 좀 더 양이 많았던것 같다. (적당히 잘 먹는 성인 남자 기준 양이 적다고 함.) 천원 내면 주차권 주시고 주문 후 5분 정도 뒤면 메뉴가 다 나오는 점이 바쁜 현대인에게 매우 매력적!
완 벽 합 니 다
10
줄이긴데 생각보다빨리빠짐 콩국수 녹진하고 김치랑 만두가 맛잇음!!
3
주차하고 오는 일행보다도 먼저 나온 칼국수🍜 정말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듯합니다. 사실 콩국수가 시그니처라고 하는데 평소 콩국수를 잘 먹지 않아 늘 닭칼국수만 먹어요 면도 많고, 육수가 진해요 다만, 한 3년 전쯤 먹었을 때는 와 진짜 맛있다!! 미쳤다!!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그정도로 깊은 감동은 느끼지 못했어요 이번 여름에는 콩국수 먹어봐야 겠네요
6
닭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이렇게 먹었고 소문대로 다 맛있습니다 열두시 반 정도에 갔는데 식당이 엄청 넓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다음에는 콩국수를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영혼을 위한 치킨누들수프 진주집 닭칼국수 + 김치ㅜㅜ
27
비빔국수 맛집임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