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ilk_Huro

주로 같은 식당을 다닙니다. 식당 아닌 밥도 포스팅 합니다. 구: 침즙싸개
수원시

리뷰 166개

milk_Huro
4.0
23일

보통 가족외식을 하면 돼지갈비를 먹는데 최근 석산정 맛이 너무 떨어져서 방문 했습니다. 갈비 양념이 살짝 싱거운 느낌은 있는데 그래도 1인분 300그람 나오고 13000원이라 평소 지출의 절반정도 나왔습니다.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착한고기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571

milk_Huro
4.0
27일

수제비랑 파전을 주문 했습니다. 파전은 항아리 뚜껑같은 그릇에 나오는데 약간 팬케이크 같이 두껍게 부친 스타일입니다. 파전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좀 애매했는데 수제비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지락과 미더덕 육수가 잘 뽑혔고 반죽도 쫄깃하고 두께감 있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너구리의 피난처

충남 금산군 금성면 적우실길 28

milk_Huro
0.0
27일

뽈레나잇 이벤트 상품으로 받았습니다. 헬레스 스타일 맥주는 마실 기회가 잘 없는데 오랜만에 좋은 경험 하네요 홉이 억제되고 고소한 사워도우? 같은 맛인데 딱 독일맥주 느낌의 향이 났습니다.

벨텐부르거 헬

메이커 없음

milk_Huro
3.5
1개월

오랜만에 매산시장을 걷다 발견 했는데 훈제 식품점은 처음보네요 닭다리, 포두부, 근위를 하나씩 사 왔는데 닭 다리 빛깔은 그럴싸하게 나오긴 했는데 훈연향보단 그냥 탄내가 좀 강하네요 포두부와 근위는 식도염이 나으면 먹고 수정 하겠습니다.

가가향 훈제식품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20번길 13

milk_Huro
4.0
1개월

술 한 잔 하고 달달한게 땡겨서 방문했는데 바닥까지 가득 채워주는 소프트콘 하나에 1300원은 정말 남는게 있나 싶네요 여담이지만 수원 토박이로 산지 30년이지만 외출을 자주 안하다 보니 몰랐는데 외국인 인구가 급증한게 확 체감이 되네요 제 개인적으론 색이 더 다양해져서 좋습니다.

미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1번길 2

milk_Huro
4.0
1개월

오랜만에 다시 찾은 송화강 항상 안정적인 라즈지에 이번엔 쇠고기요리? 를 주문 했습니다. 아마도 양지쪽 부위 같은 소고기를 얇고 부드럽게 잘 익혔고 소스는 우육탕을 소스화 시킨 느낌입니다.

송화강

경기 수원시 팔달구 고매로 1

milk_Huro
2.5
1개월

Gs에서 4캔 6천원 판촉 행사에 낚여 그매 했는데 이걸 사이다라고 해도 괜찮나 싶을 정도로 단맛이 강하네요 원재료부터 액상과당에 사과주스 농축액 사탕수수 시럽 등 달콤한게 한가득이라 너무 다네요 사과주스 같은 주류를 찾으시는 분 아니면 비추천 합니다.

엘파

메이커 없음

milk_Huro
4.0
1개월

석촌호수 가면서 산책하는 길에 우연히 시음한 뒤 마음에 들어서 구매 했습니다. 연잎향을 모르다보니 짧은 감상밖에 없지만 꽤 맑은 질감에 단맛은 적고 향이 팍 터지는 느낌이 나네요 음식에 두루두루 페어링 하기 좋은 느낌입니다.

연잎 막걸리

메이커 없음

milk_Huro
3.5
1개월

슈하스코는 처음 먹어봤는데 신선하고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닭고기가 정말 맛있었고 애매한 부위도 하나씩 껴 있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후식 커피가 나무냄새 많이 나는 옛날 커피메이커 느낌이 나서 저는 취향에 맞았습니다. 가장 아쉬운건 손님이 빠져 회전률이 줄어드는 만큼 고기의 질이 급강하 합니다.. 더 먹을 수 있는데 질려서 중간에 나와버렸네요 가급적 손님이 많은 시간대를 골라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까르니 브라질 그릴

서울 서초구 방배로 83-9

milk_Huro
4.0
2개월

맑은 육수가 인상적입니다. 고기 덩어리가 커서 간장에 찍어먹기도 좋네요

깨비옥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