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코미 다 맛있다! 특히 튀김과 꼬치고기 구이가 넘 맛나고 시그니쳐 메뉴인 솥밥은 살살 녹는다. 돈 열심히 벌어서 또 가야지 ㅎㅎㅎ 사장님 부부도 넘 따뜻하시고 친절하셩 🥰
미니코미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21번길 13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