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랑 꿔바로우는 보통은 하고 수주육편은 마라향이 강하지않아 처음먹는사람이 먹기 좋게 맛있는 맛. 근데 볶음밥은 비추
성민 양꼬치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8 로얄장여관 1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