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볶음밥, 매운탕수육 주문. 고슬고슬하게 잘 볶은 맛있는 볶음밥. 매운탕수육은 소스가 생각보다 매콤한 편이고 튀김옷은 두껍지 않고 고기로 꽉차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쎄쎄
서울 강북구 덕릉로 43
정말 맛있게 먹은 전집. 뻔한 전집 메뉴 구성이 아닌 다양한 생선 메뉴에 김치 비주얼만 봐도 내공이 느껴진다. 생긴것만큼 시원하게 잘 익은 총각 김치였다. 추천받은 육전은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아주 좋았다.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바삭하게 잘 지졌다. 추가로 주문할 메뉴는 고민하다가 민어전으로 선택했다. 제철은 아니지만 민어는 전으로 먹어야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아주 성공적이었다 민어전은 생선전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먹... 더보기
육탄전 가봄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60번길 8
찾아보니 착한가격으로 유명한 노포 중국집. 몇개월전에 천원씩 올린게 볶음밥 7천원, 짜장5천원, 간짜장6천원으로 아직도 좋은 가격이다. 수분기가 좀 있는 스타일이라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주문받고 바로 웍으로 볶아주고 간은 잘 맞고 고기도 큼직한데다 계란후라이도 반숙으로 바로 튀겨낸걸 올려준다. 짬뽕 국물은 오징어맛이 강하고 무난한 맛이었다. 짜장은 감자랑 고기가 넉넉하게 들어간 옛날짜장 맛. 김치랑 짜장까지 따로 그릇에 ... 더보기
거성반점
경기 오산시 오산로272번길 5
이번달의 빵은 삼색콩 치아바타. 달게 조린 콩을 넣은 치아바타인데 너무달지도않고 부드러운 빵이랑 잘 어울렸다. 전반적으로 가격 괜찮은편이고 완전 깔끔한 스타일.
무이
서울 용산구 원효로81길 17
준수한 맛에 푸짐한 상차림. 양념 2인분 먼저 먹고 생갈비로 주문했더니 불판뿐 아니라 불을 새로 주셨다. 쌈야채도 넉넉하고 양념게장까지 나오는 인심 좋은 곳.
화성옥 갈비 생갈비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14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