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육 비빔밥인데 양념이 따로있는게 아니라서 사실상 덮밥. 근데 2.8만은 너무 비싸다. 소바도 2.5만 치고는... 유기농, 채식을 강조하는 곳이라 일반인 타겟은 아닌 식당이라고 생각한다.
꽃, 밥에 피다
서울 종로구 인사동16길 3-6 1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