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오.급 밀크티, 다만프레르. 아이스 밀크티를 좋아합니다. (어... 적고 보니 무슨 고백같은 느낌이...) 편의점에서 파는 ‘데자와’ 부터 ‘공차’, 마카오 거리에서 1800원 정도에 파는 ‘브랜드를 알 수 없는 저렴한 밀크티’ 까지도요. 저 만큼이나 밀크티를 애정하는 후배와 함께 ‘다만프레르’를 방문했습니다. 홍차 전문점인 만큼, 밀크티의 퀄리티와 맛이 보장되는 곳입니다. 정말 고오오오오급 스러운 맛의 밀크티를 내어주세요. 밀크티 종류도 꽤나 다양해서 골라 먹는 맛이 있습니다. 가격(6000원 중반대)은 조금 비싸요. 뭐, 애정하는 음료니까 이 정도는 쓸 수도 있죠... 매장은 최대 3인석까지만 있고, 대부분 여성분들이나 연인분들이 앉아계십니다. ‘아자씨’가 자리를 잡고 앉아 먹기엔 조금 부끄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사진의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또 기회가 있겠죠!!!
다만프레르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1층
미오 @rumee
커플 사이에 앉아서 비즈니스 미팅 (?) 많이 했습니다 ㅎㅎ 근방에서 가장 조용하고 아늑해서요 😌
비교적온순 @dulana
@rumee 오, 맞아요. 아늑한 느낌이 있어서 갈 때마다 앉아보고 싶었어요. :)
미오 @rumee
@dulana 여름엔 밀크티 빙수도 인기가 많습니다!! 밀크티 좋아하시면 근방 여기도 좋았어요. https://polle.com/p/3UfGJN 건물이 전체 통유리라 인도의 울창한 나무와 새문안교회를 바라보며 바석에 앉아 스트로베리필즈를 마시다보면 광화문 한복판 도심 속 오아시스(?) 같더라고요. 물론 이내 금호 아시아나의 사옥이었다 팔려서 1층이 이리된… 생각을 하며 (읍읍) 암튼 스트로베리 필즈 추천입니다~
비교적온순 @dulana
@rumee 알죠, 알죠. 로네펠트도 너무 좋아해요. 그 회사 로비 느낌 때문에 자주는 안가지만... 광화문 밀크티 투톱이라 생각합니다요.
미오 @rumee
@dulana 앜… 역시!!! 같은 맘이시군요 🫶 비 촉촉 좋은 하루 보내셔요!!
비교적온순 @dulana
@rumee 미오님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