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부대찌개는 다르다던데 다른지 크게 잘 모르겠던 민찌랑 소세지가 엄청나게 들어있어서 양이 많고 김치찌개스러운 느낌도 살짝 났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나오면 훌륭한건 맞는데 기대를 너무 했나 특별한 느낌은 없었음 그래도 김네집에 한번 더 속아봐야지
최네집 부대찌개
경기 평택시 경기대로 1401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