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집남녀
5.0
22시간

친구들 수원 놀러 올 때마다 한 명씩 이나경 부대찌개 입문시키는 중 ^_^b (물론 결과는 백발백중) 평일 저녁 (7시쯤)에 갔더니 대기 2팀으로 양호했음. 예전엔 번호표로 현장 웨이팅만 가능했는데 ㅠ 이제 캐치테이블 생겨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음! 그리고 회전율 빨라서 금방 빠지는 편. 들어가면 그냥 바로 부찌 세팅되어 있음. ヲヲヲヲ 일단 비주얼부터 제대로 합격이고요. 뚜껑 덮고 끓이다가 콩나물이랑 다진 마늘 한 스푼 넣어주시고 라면 사리 넣을 건지 영업하심. ㅎㅎ 끓으면 먼저 테두리 햄 위주로 먹다가 중간 사리 먹고 부찌 절반 정도 먹었을 때 라면 사리 넣으면 됨. 밥 한 공기 그냥 뚝딱이다. 햄, 소세지, 다진육 모두 다 다른 매력으로 맛있고 ㅠ 국물도 개운하고 민찌랑 파도 많이 들어있음 :) 은근 양 많고 든든하다. 그렇게 기다릴 정도인가? 특별한 맛인가? 라고 묻는다면.. 그건 아니고 어찌보면 그저 평범하다 느껴질 수도 있지만 과하지 않게, 깔끔한 맛을 내는 클래식 이즈 베스트 버전의 부대찌개. ((수원에 이나경이 있어서 행복하다.)) ((이제 그만 유명해져ᆢ))

이나경 송탄 부대찌개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47 문화빌딩 1층

평화동이

수원에 이나경이 있어서 행복하지만 조금만 가까이 있으면 더 좋겠어요 ㅎㅎ

맛집남녀

@lkhun71 ㅋㅋㅋㅋ 사장님 이쯤 되면 용인에 분점 하나 내주세요!!

평화동이

@eat9_6 광교정도라도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