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집남녀
5.0
1개월

동탄에 새로 생긴 구움과자집. 휘낭시에, 스콘, 티그레, 마들렌, 케이크 등을 판매함. 최근 먹어본 휘낭시에 중 가장 맛이 좋았음. 겉은 아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개인적으로 발로나초코>플레인>무화과크림치즈>피스타치오 순으로 맛있게 먹었다. 레몬 마들렌도 맛있고 무엇보다도 휘낭시에가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 예정.

리베이크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대로 676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102동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