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요즘 거의 매주 가는 동탄 구움과자집. 휘낭시에 맛에 반해서 하나씩 새로운 메뉴 도장 깨는 중. 늦게 갈수록 품절되는 메뉴가 많아서 일찍 가야함. 베리타르트, 작디작은 블루베리가 어찌나 옹골찬지. 새콤한 맛이 더 강했지만 맛있었고 체리 또한 맛있다. 마스카포네 무스의 부드러운 맛과 타르트지의 바삭함 베리콩포트의 신선함이 모두 조화로웠다. 이후 스콘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남은 건 초코호두스콘 뿐.. 초코가 뿌려진 것 때문에 단... 더보기
리베이크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대로 676
10
0
동탄에 새로 생긴 구움과자집. 휘낭시에, 스콘, 티그레, 마들렌, 케이크 등을 판매함. 최근 먹어본 휘낭시에 중 가장 맛이 좋았음. 겉은 아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개인적으로 발로나초코>플레인>무화과크림치즈>피스타치오 순으로 맛있게 먹었다. 레몬 마들렌도 맛있고 무엇보다도 휘낭시에가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 예정.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