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요즘 거의 매주 가는 동탄 구움과자집. 휘낭시에 맛에 반해서 하나씩 새로운 메뉴 도장 깨는 중. 늦게 갈수록 품절되는 메뉴가 많아서 일찍 가야함. 베리타르트, 작디작은 블루베리가 어찌나 옹골찬지. 새콤한 맛이 더 강했지만 맛있었고 체리 또한 맛있다. 마스카포네 무스의 부드러운 맛과 타르트지의 바삭함 베리콩포트의 신선함이 모두 조화로웠다. 이후 스콘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남은 건 초코호두스콘 뿐.. 초코가 뿌려진 것 때문에 단맛이 강했지만 가장자리의 퍼석한 식감이 딱 좋았다.

리베이크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대로 676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102동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