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든츄
4.0
14일

아주 향이 좋고 김가루와의 고소함이 좋았습니다. 동치미 육수를 원래 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이것도 시원하고 새콤하게 좋았어요 (동치미 고민했었는데) 면이 메밀이라 그런가 안 잘랐는데도 좀 끊어진 것들이 있었음

김삿갓 막국수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38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