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아주 향이 좋고 김가루와의 고소함이 좋았습니다. 동치미 육수를 원래 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이것도 시원하고 새콤하게 좋았어요 (동치미 고민했었는데) 면이 메밀이라 그런가 안 잘랐는데도 좀 끊어진 것들이 있었음
김삿갓 막국수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387
4
0
오 그냥 제가 들기름 막국수 취향이어서인가 들기름막국수만큼 임팩트있는 맛은 아닌 거 같아요 그래도 면 굉장히 부드럽고 잘 넘어가는 편한 맛이었어요 메밀전 제가 좋아하는 담백한 스타일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요 근방 물가가 비싼가요? 수육이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맛있었지만 생각보단 아쉬움이 좀 있는 곳입니다
10
2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수육은 좀 비쌈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