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글쎄요
추천해요
8년

동네 빵집으로 훌륭한데 가격이 비쌉니다. 유기농이라서 그런가 봐요. 스콘, 녹차식빵, 무화과 크렌베리 빵, 바게뜨를 먹어 봤어요. 스콘: 무난하니 맛납니다. 녹차식빵: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적당한 쫄깃함이 좋습니다. 무화과 크렌베리 빵: 크렌베리 적당히 들어갔고 역시 쫄깃한 식감에 식빵보다 더 촉촉합니다. 바게뜨: 맛나요. 음. 빵 특유의 그런 향 좋구요. 짭조름하고요. 겉은 바삭한데 비쩍 마른 바삭함이 아니라 찰진 바삭함이예요. 아주 맛나요. 오늘 먹은 빵 중에 바게뜨가 제일 맛나요.

시옷빵집

세종시 마음로 23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