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식빵: 가게에 들어가니 치즈냄새가 진동하더군요. 그게 치즈식빵에서 나는 형이었어요. 큰 것 하나로 온 가족이 우유 스프레드를 발라서 나눠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부드럽다고 난리네요. 식빵은 빵의 구수한 냄새가 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아기 살결 같은 촉감과 치즈향이 자연스레 어우러지네요. 우유 스프레드: 우유맛 잘 납니다. 한 번은 맛봐도 아깝지 않은 느낌입니다만, 추천하진 않겠습니다. 인공적인 향이 첨가되지 않아서 기대에 못 미칠 겁니다만 저는 이런 것이 좋습니다. 더티 초코파운드 케잌: 먹을 때 더티해질 겁니다. 찌~인한 초코맛. 위에 코코아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그 자로 밑에는 초코가 그냥 깔려 있는 것 같네요. 이런 찐한 맛을 기대하고 샀는데 맛있습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맛나요. 올리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자꾸 입에 당기는 맛일 겁니다. 좋은 빵집입니다. 번성하시길...
시옷빵집
세종시 마음로 23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