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얄리
@entic
추천해요
6년
아침 오픈하자마자 들른거라 빵들이 하나씩 나오고 있었습니다. 갓구운 스콘과 식빵을 사서 먹었어요.
시옷빵집
세종시 마음로 233 2층
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