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예전엔 진짜 자주 먹었던 곳. 약간 가볍고 산뜻한 샌드위치 땡기신다면 생바질치킨으로 가심 됩니다 시그니처 메뉴인데 오늘은 제가 아보카도를 추가하는 욕심을 부렸더니 조금 느끼했어요ㅠㅠㅋㅋ 그냥 원래대로 먹는 것을 추천.. 치아바타가 엄청 쫄깃하고 속도 푸짐해서 빠르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매장에선 스프 추가 2처넌~ 포장 패키징도 잘 되어 있어서 편합니다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