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엘 샌드위치 종로점

EL

3.5
추천 10 좋음 12 보통 2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샌드위치
다이어트
혼밥
아침식사
주차불가
비건메뉴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주차불가
비건메뉴
메뉴

리뷰 18개

예전엔 진짜 자주 먹었던 곳. 약간 가볍고 산뜻한 샌드위치 땡기신다면 생바질치킨으로 가심 됩니다 시그니처 메뉴인데 오늘은 제가 아보카도를 추가하는 욕심을 부렸더니 조금 느끼했어요ㅠㅠㅋㅋ 그냥 원래대로 먹는 것을 추천.. 치아바타가 엄청 쫄깃하고 속도 푸짐해서 빠르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매장에선 스프 추가 2처넌~ 포장 패키징도 잘 되어 있어서 편합니다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뽈러버
3.5
7개월

오아시스 공연 보는 날 길빵한 샌드위치 ㅎㅎ 두덩이로 공연 내내 포만감을 유지했담ㅎㅎ 바질향이 되게 강해서 도톰한 빵과 잘어울렸다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리디아
좋아요
2년

📌엘샌드위치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가격도 굿. 치아바타가 촉촉하고 맛있었다. 단품으로 시키면 샐러드가 안나오는데 세트로 시키면 샌드위치옆에 샐러드가 나온다. 공간이 좁아 매장식사보다 포장이 나은 곳.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추운 겨울날 배달해서 먹었던…:) 빵이 맛있었는데 엄청 감동의 맛은 아니었던 기억입니당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석슐랭
좋아요
2년

회사분들이 많이 드시길래 저도 드디어 먹어봤어요. 바질 치킨 샌드위치를 주문. 쫄깃한 치아바타로 만든 전반적으로 괜찮은 양 많은 샌드위치였어요. 하지만 반 개를 먹고나서는 파네트의 토마토바질이 갑자기 그리워졌어요. 전 겉바속촉이 더 좋군요. 내부는 2인 테이블 6개 정도 있고요. 혼밥하기에 좋은 분위기고 포장도 많이들 하십니다. 샌드위치와 함께 구매 시 음료 할인을 해주는데요. 커피는 굳이 시키지는 않는 걸 추천.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헤헤
추천해요
3년

종종 방문하는 곳인데, 이번에는 연어 샌드위치 구입. 첫 입은 맛있었는데 다 먹을 때까지 그 만족감이 지속되지는 않았다. 다른 재료가 연어와 아주 잘 어울리지는 않는 느낌이었다. 여기서는 바질치킨샌드위치만 먹는 것으로..!!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Chloe
추천해요
3년

이렇게 빵이 메인인 샌디치는 처음 먹어봐요 퐁신 쫄깃한 치아바타가 너무 매력적인데요ㅠㅠ 바질치킨샌드위치 먹었는데 제 기준 닭가슴살이…단백질…이 좀 부족했어요 근데 빵이 무슨 신발만 해서 배는 엄청 불러요 다음엔 샐러드 메뉴를 격파해보겠습니당😋 *서비스로 조그마한 빵도 주셨는데 퐁신퐁신해서 계속 눌러보게 되요😜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호호호
추천해요
3년

종각에서 지금까지 먹은 샌드위치 중엔 베스트!!요 가게가 작아서 평일 점심때 안에서 먹기엔 웨이팅 있어요 빵이 부드럽고 재료가 실하고 건강한 맛인데 맛있고👍 재방문 의사 완전요!! 아 그치만 세트로 주문한 라떼는 연한 편이고, 우유가 탈지분유라 해야될까요 완전하지 않은 우유맛이었어요 커피는 다른데서 마실듯요!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헤헤
추천해요
3년

2주 전쯤 바질 치킨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방문. 이번엔 프레시안 햄 샌드위치를 먹어봤다. 우선 빵이 참 부드럽고 맛있다. 이번에 고른 샌드위치에는 맛살이 들어 있었는데, 맛살을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빵이 맛있어서 다 먹었을 정도.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과일 맛이 나는 소스도 담백하고 괜찮았다. 양이 적은 것 같지만 다 먹고 나면 배부르다.. 매장이 굉장히 협소하여 테이크아웃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외식커🥄
추천해요
3년

그랜트랑은 다른 느낌으로 괜찮은 샌드위치 맛집! 여기두 빵부터 맛있어요 😊 가게가 작아서 평일점심시간엔 먹고가려면 웨이팅 해야할수 있음. 웨이팅 기다리니 덥다고 작은 빵을 포장해 서비스로 주신...

엘 샌드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4길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