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업장 깔끔하고 서버분들도 친절해서 업무상 점심에도 괜찮을 거 같네요. 소갈비덮밥을 먹었는데 약간 짜단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아쉬운 점은 밥이 너무...저도 꼬들밥 좋아하는 편인데도 너무 딱딱했습니다. 약간 의아하게 느껴질 정도로 딱딱햇음..오래된 쌀의 느낌은 아니어서 조리방법이 그런가 싶긴했네요. 같이 나온 짠지들도 괜찮았어요.

금금

서울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 L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