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톤제 - 특등심(13.0), 카레(3.0) 부족함 없는 맛있는 돈카츠 멀리서 올 이유가 그닥 있는 건 아니지만, 부족함 없이 맛있는 돈카츠였다! 근처에 있다면 방문해볼만 하다. 주말 오후5시쯤 도착했는데, 안심은 품절이고 치즈를 먹을까 특등심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특등심을 픽했다. 특등심은 주말에만 판매하신다고 들어서ㅎㅎ. 또, 연돈에 가본 적은 없지만 소문은 익히 많이 들어서 치즈카츠와 카레가 유명한걸 알기에 카레도 같이 주문했다. 여느 카츠집과 비슷한 구성에 특별한 점은 없었다. 밥, 장국, 양배추도 더 주시고 소금, 와사비에 돈카츠 소스, 깍두기 다 부족함은 없었다. 돈카츠는 빵가루 맛이 되게 진해서 맛있었고 튀김은 먹어본 카츠중엔 젤 빠삭했다. 거의 딱딱한 수준이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카레, 확실히 맛있긴하다. 연돈을 안가봐서 비교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지만, 전반적으로 부족함도 없고 특별함도 없는 흠잡을 곳 없는 맛있는 식당이었다. 굳이 부족한 점을 꼽자면, 장국이 너무 마일드했고 특별한 점은 바삭한 튀김옷과 양파 단 맛이 진한 카레?정도 일 것 같다. 연돈 다녀오신 분이 비교해서 리뷰써주시면 재밌게 읽어볼 것 같다ㅎㅎ 아무튼 요 근방에 이만한 카츠집이 썩 없어서 자주 방문할 것 같다! 다음엔 치즈카츠랑 안심, 등심도 다 먹어봐야겠다.

톤제

서울 성북구 보문로30라길 3 1층

권오찬

제가 느낀 것과 상통하는 부분이 있네요. 뭔가 점 하나만 제대로 딱 찍으면 떡상할 것 같은데..

빨강코알라

@moya95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요 근방에선 확실히 경쟁력이 있는데, 멀리서 찾아오게 하는 뭔가가 부족한 듯 합니다😅 그치만 저는 근처 사람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ㅎ

권오찬

@epflvls123 가부 리뷰보고 이 근처 사시는구나 싶었습니다. ㅎㅎㅎ 아주 예전에 성신여대 상권(현재 다이소 근처) 밀퓌유라는 돈카츠집이 있었는데, 거기 밥맛이 엄청 좋았거든요! 그래서 그걸 기억하는 제게 이 집은 좀 아쉬웠어요. 평가는 곧 기준점 대비 업 앤 다운이니까..

빨강코알라

@moya95 맞죠..맛은 상대적인 부분이 크니깐요, 저는 자주가던 시키카츠랑 비교하면서 먹었네요ㅎㅎ. 그래서 앞으론 성신여대까지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