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속초에서 점심 식당 딱 하나만 고른다면 이 식당이 아닐까? 전복과 해삼이 넉넉히 든 2인 물회, 따듯하고 고소한 오징어 순대, 내장넣은 전복죽 그리고 섭국. 창가에서 동해 바다를 바라 보며. 전국 여러곳에 분점을 냈지만 맛은 역시 속초다.

청초수 물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1층

김과자

오 오징어 순대도 맛있나보네요 ㅎㅎ 전 여기 청초호뷰가 넘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