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요즘은 바깥자리에도 앉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직은 바람이 솔솔 불어서 덥지 않게 한 잔 하기 좋네요. 이제 안 먹어본 메뉴가 거의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항상 원픽은 “닭목살 + 야끼소바” 조합이고요. 야끼소바는 메가 사이즈로 주문하셔도 후회 없을 맛. 면에 간이 정말 잘 베어있어요! 전반적으로 간은 센 편이예요. 그래서 술 안주로 제격. 맥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대기도 종종 발생하는 을지로 맛집이예요🙋‍♀️

로바타 카미

서울 중구 수표로 42-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