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더블샷

단골집 위주로 다니는 옛날사람. 육식주의자. 반주는필수.

리뷰 458개

큰 나무 뒤에 숨어 있는,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문가에 한참을 앉아 살랑살랑 바람을 즐기다 왔네요. 치즈케이크 맛집으로 추천 받았지만, 아쉽게도 못 먹었고요. 커피, 좋았어요. 다음에는 아침에 가서 두 잔 마시고 올래요. 요즘은 점심 이후로 커피를 마시면 잠을 설쳐요..T_T 늙나봐요…..

오세요커피

제주 서귀포시 신중로13번길 17

근처이신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요.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었고요. 버터밀크스콘에 빠져서 몇 번을 갔네요. 목동 주민피셜, 애플파이&미트파이 맛집이라고 합니다 :) 전 아직 못 먹어봤어요.

로컬코너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33-2

10월에 다녀왔는데, 11월 한 달 휴업하셨었나 봅니다. 내일이면 12월 이니까, 다시 영업 재개 하시겠죠?! 닭육수 평양냉면은 처음이라 익숙한 맛은 아니었고요. 새콤달콤 닭무침이랑 슴슴한 배추김치가 좋았어요 :D

대동강 초계탕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246-1

제가 오란다를 지~인~짜 좋아해요. 청춘이오란다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서울와서 택배로 받아야지~ 하고 아직 못 시켰네요. 생각난김에 주문을 해야겠어요ㅎㅎ

청춘이 오란다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8번길 23

커피잔 부딪히는 소리 조차 부담스러울 정도로 조용한 카페. 4인이하 일행만 입장 가능하고, 노키즈 존. 커피 진하고 맛있었어요. 공간도 예뻤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확 끌림은 없었던 카페.

알맞은 시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앞동산로35번길 2-2

네덜란드 스타일의 스트룹 와플이래요.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 한 잔과 곁들이니 맛있어요. 한 개만 맛보기 아쉬워서 숙소에서 와인이랑 먹으려고 포장. 클래식이 제일 맛있었고요. 다 좋은데 작고 비싸요🤣 실제로 보면 정말 작거든요. 손가락 두개 정도의 폭.. 개당 대략 4천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패키징이 고급지고 센스 넘쳐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네이버에 스마트 스토어도 운영하신대요!

프레쎈트

제주 서귀포시 효돈로 177

이번 시즌에도 부지런히 갔어요, 성월동화🫶 오꼬노미야끼에 토마토민트 하이볼 한 잔, 꼭 하세요^^*

성월동화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40

우리동네 아파트 상가에도 이런 커피집 있으면 참 좋겠다…싶은 그런 곳. 좌석은 많지 않고 좁아요. 커피 수혈 필요할 때 들러서 그냥 한 잔 훅 들이키고 나오는 분위기랄까요. 아메리카노가 인상적이었어요.

아파트먼트 커피

서울 강남구 개포로109길 9

메뉴 선택을 잘못했나봅니다. 혹은 방문 시간이 너무 붐비는 시간이었나봅니다. 탕수육 고기가 질깃하고 튀김옷이 두꺼워서 속상했어요. 어향가지덮밥은 맛있었고요. 짬뽕 국물은 시원칼칼한 정도.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다음에 한 번 정도 더 가서 다른 메뉴를 도전해봐야겠네요.

중식당 진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중앙로 71

볕이 좋아요..금/토..찰지게 놀고 지친 몸을 이끌고 나와 앉아있어요. 하루만 더 쉬면 좋겠네요..😭

펠트 커피

서울 중구 청계천로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