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네 고양이
메이커 없음
4
0
새우튀김 소바 11000원 주택가에 위치 주말 점심 20분 정도 기다렸고 회전은 빠른편. 면은 평범 튀김이 맛있었고. 사실 나에게는 마이너스 요소가 많이 보였는데 (종이컵 사용, 플라스틱 스푼 사용, 너무 너무 크게 케이팝 틀기…) 여름 한낮 바다에 다녀와서 먹는 시원한 소바는 좋은 메뉴였다..
소복소복
강원 동해시 평원5길 8-5
3
작게 빚은 술떡 속에 보드라운 팥소. 50개 한 박스 14000원. 하루 전에 미리 전화 예약. 소분해서 얼렸다가 간식으로 꺼내먹기 좋았어요.
송화 잔기지
경기 파주시 아침노을길 8-25
2
사르르르르르 밀크티 빙수 😊
다만프레르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6
주문은 키오스크, ㄷ 자형 바에 둘러 앉아 먹는 분위기. 점심에 대기 길고 저녁 시간에는 한산한 편. 우동 9천원. 추가 토핑 오뎅튀김이 맛나네요. 단무지도 유자맛. 광화문에서 분식집 스타일 아닌 조금 신경 쓴 듯한 우동 한 그릇이 먹고 싶다면 😊
우동 스테이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설탕 삭삭 저어 맛있게 마셨습니다.
쏘리 에스프레소바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길 12
만두가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는데 의외로 게살 볶음밥 맛집.. 고슬고슬 게살도 많이 들어있구요. 배달로 두 번 먹었는데 똑같이 맛있었어요. 짬뽕 국물 같이 주는 것도 쭈아요.
차이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9
5
점심 때 지나 약간 애매한 2-3시쯤? 방문했는데 식사 가능했어요. (항상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니 체크 필요) 사진은 된장 수제비. 면 쫄깃하고 국물 시원하고. 바지락 몇 개 들어있는데 입에 걸리는 게 하나도 없어 좋았어요. 그냥 흔한 분식집 분위기이지만 음식 깔끔해요. 김밥은 특별하진 않지만 집에서 만든 것 같은 정겨운 맛. 김치도 국내산이라고 써 있고 맛이 좋았어요.
광화문 수제비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가게에서 먹는 것도 좋아하고 포장해 와도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꼼꼼히 잘 챙겨줍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갈은 무가 올라가는 오로시 돈까스. 카레돈까스도 맛있더라구요. 정식을 시키면 안심과 생선 반반 나와요.
허수아비 돈까스
서울 중구 정동길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