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샤주문. 청포도와 허니서클향이 화사하고 깔끔한게 좋네요 가격도 저렴한 것 같습니다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294876594
커피 앰비언스
서울 송파구 송이로17길 51 1층
7
2
dorocy @everytime22
게이샤 맛난 곳 흔치 않은데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rockher @fascinoya
@everytime22 생각보다 가성비도 좋고 잘하시더라고요!
dorocy @everytime22
게이샤 맛난 곳 흔치 않은데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rockher @fascinoya
@everytime22 생각보다 가성비도 좋고 잘하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