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졸린당근

리뷰 257개

1인 만사천원짜리 두부정식을 시키면 간이 딱 맞는 튼실한 고등어구이, 고소하고 두툼한 두부구이, 데친 두부, 백순두부, 해물순두부, 솥밥이 한상 가득 나옵니다. 맛있어요!

현미 순두부

인천 부평구 마장로 265

수프와 바게뜨 모두 미쳤어요!!! 특히 토마토리코타바게뜨 드셔 주세요!!!

코그노센티

경기 성남시 수정구 고등로1길 20

튀김옷 기포 보이시나요? 말이 필요없는 맛입니다. 군만두 무조건입니다.

정주만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29번길 8

와 정말 맛있고 가성비 엄청 좋습니다. 무지 맛있는 팔라펠 7알이 5천원밖에 안하구요. 치킨후무스와 치킨시시도 가격도 좋고 맛은 더 좋습니다. 없어지면 안되는 곳으로 제 마음 속에 저장되었으니 근처 오시면 한 번씩 들러주십시오. 제가 두바이는 가 보지 못했습니다만 웰컴이라는 건 매우 잘 알겠습니다. 퀴나페는 제 입맛에는 튀르키예식이 더 좋았어요.

웰컴 투 두바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13-4

깔끔한 스타일의 순대국에 맛있는 파김치(제 입맛에는 조금 달았지만요)를 넣어 먹는 곳입니다. 순대국에는 막창순대 조금과 내장 부위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사장님 부부 모두 인심이 좋고 친절하십니다.

전통 순대백화점

전남 구례군 구례읍 중앙로 38-1

맛있네요... 7만원에 4명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닭육회, 닭구이, 육수내고 남은 삶은 닭(뼈에 붙은 살), 녹두닭죽까지 정말 완벽합니다. 이렇게 누린내 안 나는 닭은 처음 먹어봤어요. + 밑반찬도 정말 맛있습니다. 내년부터 8만원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넷이 가면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당골식당

전남 구례군 산동면 당골길 86-31

졸린당근
추천해요
1년

미완숙 구아바에 소금... 왜 찍어먹으라는지는 알겠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다. 용인으로 옮겨 오픈한 어라운지, 커피야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 의외로 빵도 맛있어요!

어라운지 뉴크롭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1로281번길 10

졸린당근
추천해요
1년

오... 한국에서 가본 훠궈집 중 제일 좋았습니다.

제이스 팟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졸린당근
추천해요
1년

냉면도 만두도 정말 맛있어요. 여의도점보다 한산해서 오히려 좋아...

정인면옥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졸린당근
추천해요
1년

어묵 대신 냉동실에 있던 한펜을 털어 넣은 국물 떡볶이. 막례 할머니 레시피 정말 맛있다.

오송도손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