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opy garden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스누피가든 정말 알찹니다. 스누피 캐릭터가 귀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면 좋겠어요. 실내공간도 잘 해놨고, 야외공간도 너무 잘 꾸며놔서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일 것 같아요.
스누피 가든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3
0
스누피<가든>이라는 이름처럼 이곳은 실내보다 야외가 훨씬 매력적입니다. 실내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보다는 얼른 보고 야외에서 고즈넉하게 산책을 즐기시는 편이 더 좋겠습니다. 봄의 스누피가든을 즐긴 만큼 가을의 단풍 드는 스누피가든도 참 궁금하네요.
19
스누피카노.
한 여름과 주말을 피한다면 아주 행복하게 보고 올 수 있지 않을까 계절마다 와 보고 싶었다. 오래전 감상이지만.
45
혼밥 가능한데가 너무 없어서 방문.... 사진만 보고 갔을땐 햄버거인즐 알았는데 에그샌드위치였어요 🥲 맛은 뭐 관광지 식당... 근데 내부가 생각보다 넘 좋았습니다 ㅋㅋㅋ 꼭 친구들이랑 와서 사진 오천장 찍고 갈거에요.
6
비가 미친듯이 내릴 때 방문한 게 한이 맺히는 곳🥲 성인 18000원의 입장료를 받을 만큼 규모도 퀄리티도 매우 훌륭합니다! 스누피에 매우 진심인듯 곳곳에 귀여운 스누피 모형들을 스토리 라인에 맞춰 잘 배치했는데, 저는 스투피보다도 이곳의 조경에 감탄했답니다.. 가든이란 말이 전혀 아깝지 않게 정말 다양한 식물군을 심어 놨고 조화가 정말 아름다웠어요! 동백꽃이 필무렵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어요. 정말 강추강추
7
스누피가든 할인해서 가는 방법 7시 마감이기 때문에 한시간 전에 가면 50프로 할인해줌 대신 여기 엄청 넓어서 다 보려면 뛰어댕겨야함 그냥 제 가격에 천천히 밖까지 둘러보면서 인생샷 찍는 걸 추천드립니다..
4
요즘 제주에서 가장 핫한 곳 넓고 볼거리도 많고 재밌게 잘 풀어서 구경하는게 너무 좋았다 관람버스도 있어서 예약해놓고 한바퀴 걷고 버스타고 또 돌았는데 버스에서 직원의 소개를 들으니까 또 새로웠다
10
스누피 가든의 샌드위치(1.60)과 음료(0.7)입니다. 맛이 괜찮네요? 감튀가 식어서 온것 빼면요. 애들먹기에 적당하게 간이 나오는데, 타바스코랑 케첩은 따로 잘 구비 되어있습니다. 싸진 않고요, 여기 식당엔 밥이 없어요. 오믈렛은 그냥 계란 뭉치이니, 혹시라도 그 속에 밥이 있다고 기대하시는 분들은 재고를. 이 식당엔 밥이 없습니다. 맛은 괜찮다. 막맛있고 그런건 아님. 장소의 특수성을 생각했을때 양많음.
11
비오는날이라 뭔가 을씨년스럽고 한라산 등반 다음날 가서 근육통에 괴로워하면서 다녔지만 그래도 사진 엄청 찍고 실내도 귀여워서 좋았다. 뭔가 조경회사? 같은 곳에서 지은 것 같았다. 스누피와 한국의 '가든' 느낌 콜라보... 그런데 날씨 좋을 때 가면 더 신났겠지. 음식은 단 걸 안 좋아하고 제주도에서 먹을 한 끼가 아까워서 안 먹었다. 기념품 샵에서 돈 많이 쓸 뻔 한거 잘 참았다. 오랜만에 이런 데도 좋구나 싶었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