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맛집~~ 가을시즌에 나오는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진짜 넘 맛 있 어 여름 시즌의 망고 케이크도 맛있었지만 얼그레이 케이크 없다는 소식이 슬펐다ㅠ
드메인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282번길 40
폴바셋만 다니다가 약간 구석에 있는 앤드 커피를 발견!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이 진했다. 산미가 살짝 있는 고소한 맛. 이날은 아주 진한 맛이 필요해서 맛있게 마셨다.
아비꼬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폴바셋 푸릇프룻 콜드부르의 맛은 내가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카페라 심플리 콜드부르 맛! 그냥 폴바셋은 아포가토가 짱임.
폴 바셋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