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담백하고 좋아요. 따로 찍어먹는 소스도 주는데 딱 괜찮아요. 라면도 간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든든합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를 좋아해서 간장돼지나 소세지가 취향이었어요. 김밥 자체가 오독오독합니다.
두리당 김밥
서울 중랑구 면목로48길 37
5
0
무난하게 그냥 구운 고기 먹으러 가자 하면 여기 와요.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거든요. 거기에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구성이 좋아요. 국수도 파는데 살짝 아쉬워요. 그래도 나름 자주 가는 곳입니다.
불타는돼지
서울 중랑구 사가정로 417
3
두부 보쌈 맛있어요. 혼자 갔는데 두부가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어서 반 이상이나 먹어치웠어요.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봤어요. 근데 콩물은 취향이 아니네요.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먹고 가서 그런가 콩물을 사서 그런가 비지 한 덩이를 그냥 주셔요. 나중에 그거로 비지찌개 먹으려구요. 다음에 와서 전골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원조 사가정 손두부
서울 중랑구 면목로44길 62
4
피자가 화덕 같은데 짭짤하고 맥주랑 잘 어울려요. 와인도 많이 팔더라구요. 정확한 정보는 네이버로 어쩌구.... LP바 라서 음악 듣기 좋고 진짜 음향 좋아요. 라스트오더는 12시고 한 번 가면 가게 마감할 때까지 있게 돼요.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좋고 신기하네요.
비스트로 사가정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329-10
여기 소갈비도 돼지갈비도 진짜 맛있어요. 숯불도 좋고 양념도 딱 양념갈비 맛이라 좋아요. 비빔공기밥도 끝내줘요. 양념된 고기 먹으러 간다면 여기가 제일 괜찮아요. 제가 좀 달게 먹어서 그런 것도 있을 것 같아요. 포장으로도 가져가봤는데 금액이 너무 이득인 집이에요. 오래오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진도 올리고 싶은데 매번 정신없게 먹느라 못 찍었어요;
동적 깡통구이
서울 중랑구 사가정로51길 12
파스타의 기본이라고 해야하나 학창시절 파스타 생각나면 꼭 여기 와서 먹는 듯. 특히 치즈 오븐 스파게티 덕후는 참을 수가 없는 편. 가격도 검색해보면 나오겠지만 괜찮고 토핑 추가가 되어서 고기를 좀 추가하는 편. 소스가 진한 라구 느낌은 아닌데 맛있음. 6∼8천원 대. 11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함.
까르보네
서울 중랑구 면목로48길 16
2
만두가 육즙이 나오는, 제주도 말로 배지근한 편. 고기도 김치도 맛있는데 질리지 않게 김치로 먹는 것도 추천. 신라면 이상으로 먹으면 배탈나는 편이지만 그정도로 맵지도 않아 좋음. 닭칼국수는 무난함. 워낙 닭 육수 진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음. 월요일 휴무, 식당은 11시 ∼ 15시까지 하는데 만두는 19시까지라고 되어있지만 미리 전화하는 게 헛걸음 안함. 개인적으로 찜기가 있다면 필요할 때 그냥 생만두 사... 더보기
만두만
서울 중랑구 면목로44길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