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분

리뷰 7개

고분
4.0
2개월

김밥 담백하고 좋아요. 따로 찍어먹는 소스도 주는데 딱 괜찮아요. 라면도 간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든든합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를 좋아해서 간장돼지나 소세지가 취향이었어요. 김밥 자체가 오독오독합니다.

두리당 김밥

서울 중랑구 면목로48길 37

고분
4.0
2개월

무난하게 그냥 구운 고기 먹으러 가자 하면 여기 와요.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거든요. 거기에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구성이 좋아요. 국수도 파는데 살짝 아쉬워요. 그래도 나름 자주 가는 곳입니다.

불타는돼지

서울 중랑구 사가정로 417

고분
4.0
2개월

두부 보쌈 맛있어요. 혼자 갔는데 두부가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어서 반 이상이나 먹어치웠어요.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봤어요. 근데 콩물은 취향이 아니네요.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먹고 가서 그런가 콩물을 사서 그런가 비지 한 덩이를 그냥 주셔요. 나중에 그거로 비지찌개 먹으려구요. 다음에 와서 전골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원조 사가정 손두부

서울 중랑구 면목로44길 62

고분
5.0
2개월

피자가 화덕 같은데 짭짤하고 맥주랑 잘 어울려요. 와인도 많이 팔더라구요. 정확한 정보는 네이버로 어쩌구.... LP바 라서 음악 듣기 좋고 진짜 음향 좋아요. 라스트오더는 12시고 한 번 가면 가게 마감할 때까지 있게 돼요.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좋고 신기하네요.

비스트로 사가정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329-10

고분
5.0
2개월

여기 소갈비도 돼지갈비도 진짜 맛있어요. 숯불도 좋고 양념도 딱 양념갈비 맛이라 좋아요. 비빔공기밥도 끝내줘요. 양념된 고기 먹으러 간다면 여기가 제일 괜찮아요. 제가 좀 달게 먹어서 그런 것도 있을 것 같아요. 포장으로도 가져가봤는데 금액이 너무 이득인 집이에요. 오래오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진도 올리고 싶은데 매번 정신없게 먹느라 못 찍었어요;

동적 깡통구이

서울 중랑구 사가정로51길 12

고분
5.0
3개월

파스타의 기본이라고 해야하나 학창시절 파스타 생각나면 꼭 여기 와서 먹는 듯. 특히 치즈 오븐 스파게티 덕후는 참을 수가 없는 편. 가격도 검색해보면 나오겠지만 괜찮고 토핑 추가가 되어서 고기를 좀 추가하는 편. 소스가 진한 라구 느낌은 아닌데 맛있음. 6∼8천원 대. 11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함.

까르보네

서울 중랑구 면목로48길 16

고분
0.0
3개월

만두가 육즙이 나오는, 제주도 말로 배지근한 편. 고기도 김치도 맛있는데 질리지 않게 김치로 먹는 것도 추천. 신라면 이상으로 먹으면 배탈나는 편이지만 그정도로 맵지도 않아 좋음. 닭칼국수는 무난함. 워낙 닭 육수 진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음. 월요일 휴무, 식당은 11시 ∼ 15시까지 하는데 만두는 19시까지라고 되어있지만 미리 전화하는 게 헛걸음 안함. 개인적으로 찜기가 있다면 필요할 때 그냥 생만두 사... 더보기

만두만

서울 중랑구 면목로44길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