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드디어 방문해본 차지. 립소우총이랑 오스만투스를 시켜보았다. 우선 립소우총 이거 맛있다. 차향의 맛이 진하고 강해서 정말 맛있는 밀크티다. 오스만투스는 당도를 덜 달게로 했는데 기본으로 먹는 게 나을 것 같다. 이건 립톤 아이스티에 찻잎 띄운 맛이다. 차지는 먹어보니 옵션 선택 시 아무것도 건들지 말고 그대로 먹는 게 가장 좋을 듯하다. 재방문 의사 있으며 평일 일찍 가면 별로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다. 오후 시간대는 40분 기다려야하니 비추.

차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HDC 아이파크몰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