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차지 용산아이파크몰점

chagee

2.7
추천 1 좋음 0 보통 0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밀크티전문점
포장
영업정보
포장

리뷰 2개

드디어 방문해본 차지. 립소우총이랑 오스만투스를 시켜보았다. 우선 립소우총 이거 맛있다. 차향의 맛이 진하고 강해서 정말 맛있는 밀크티다. 오스만투스는 당도를 덜 달게로 했는데 기본으로 먹는 게 나을 것 같다. 이건 립톤 아이스티에 찻잎 띄운 맛이다. 차지는 먹어보니 옵션 선택 시 아무것도 건들지 말고 그대로 먹는 게 가장 좋을 듯하다. 재방문 의사 있으며 평일 일찍 가면 별로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다. 오후 시간대는 40분 ... 더보기

차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차지 용산점 오픈런한 사람 나야나 .. 일단 한숨부터 나오는 운영..^^ 10시 반 오픈이라길래 10시 10분 쯤에 도착했는데 앱주문으로 주문 받는거라 일찍 와도 결국은 그냥 티켓팅 싸움...;; 어이가 없지만 뭐 그래 주문 밀려봤자 얼마나 기다리겠어 하고 기다리니 계속 오픈 지연하면서 포스기가 고장나서 앱주문 불가하다고.. 결국은 그냥 줄 선 순서대로 주문 받겠다..? 난 다행히 직원분이 초반에 안내해주실 때 줄을 제대로 서서... 더보기

차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