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약먹어야해서 ⸝⸝ʚ̴̶̷̆ ̯ʚ̴̶̷̆⸝⸝ ... 강제로 섭취.. 여러분 에어컨 바람 조심하세요.. 죽을 것 같은 요즘 기침하다 복근생기는 중 ㅠㅠ 온심옥 갈비탕 이번주에 2번 먹음 (모두 몸보신용으로다가) 탄수화물은 절제하려 하는데 여긴 쌀이 반지르르 밥에 윤기 돌아서 먹게 됨.
온심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1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