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ㅋㅋ 모임에 생일인분 계셔서 작은 케이크도 샀당. 11시 마감인데 10시반에 들어가서 빈자리는 꽤 있었다. 역 바로앞이고 건물1층이라 규모가 꽤 큰 (?) 카페였는데 늦은 시간에 가서 한가한 분위기를 만끽해서 사당역 근처가면 또 올 의사있음 ㅋㅋ
폴바셋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SK리더스뷰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