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폴바셋 사당파스텔시티점

paul bassett

3.3
추천 0 좋음 2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커피
아이스크림
주차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배달
주차가능
메뉴

리뷰 3개

최다
3.5
10일

폴바셋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ㅋㅋ 모임에 생일인분 계셔서 작은 케이크도 샀당. 11시 마감인데 10시반에 들어가서 빈자리는 꽤 있었다. 역 바로앞이고 건물1층이라 규모가 꽤 큰 (?) 카페였는데 늦은 시간에 가서 한가한 분위기를 만끽해서 사당역 근처가면 또 올 의사있음 ㅋㅋ

폴바셋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자고 일어난지 30분 지나서 빈속에 커피는 속이 쓰릴듯하여 신메뉴 고창 복분자 에이드 주문 일단 컬러는 완전 예쁨 맛은 웰치스랑 거의 95% 똑같음 살짝 덜 달고 조금 더 건강한 맛 한번 마셔본걸로 충분함 그냥 커피 마실걸 그랬다

폴바셋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사당역에 어제 오픈한 따끈따끈한 카페 폴 바셋 매장 너무 넓고 자리도 다양함 밀도 베이커리 운영 매장이라 디저트 종류도 많다 그리고 요즘 핫템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판매중 오픈 행사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일 한정수량 머그컵 증정 밀도 빵은 첨 먹어보는구만 단팥빵 완전 속 실하고 맛남 레몬 파운드도 상큼 촉촉 라벤더 아이스크림 두번째 먹어봄 행복 하구만

폴바셋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