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bassett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폴바셋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ㅋㅋ 모임에 생일인분 계셔서 작은 케이크도 샀당. 11시 마감인데 10시반에 들어가서 빈자리는 꽤 있었다. 역 바로앞이고 건물1층이라 규모가 꽤 큰 (?) 카페였는데 늦은 시간에 가서 한가한 분위기를 만끽해서 사당역 근처가면 또 올 의사있음 ㅋㅋ
폴바셋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10
0
자고 일어난지 30분 지나서 빈속에 커피는 속이 쓰릴듯하여 신메뉴 고창 복분자 에이드 주문 일단 컬러는 완전 예쁨 맛은 웰치스랑 거의 95% 똑같음 살짝 덜 달고 조금 더 건강한 맛 한번 마셔본걸로 충분함 그냥 커피 마실걸 그랬다
25
사당역에 어제 오픈한 따끈따끈한 카페 폴 바셋 매장 너무 넓고 자리도 다양함 밀도 베이커리 운영 매장이라 디저트 종류도 많다 그리고 요즘 핫템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판매중 오픈 행사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일 한정수량 머그컵 증정 밀도 빵은 첨 먹어보는구만 단팥빵 완전 속 실하고 맛남 레몬 파운드도 상큼 촉촉 라벤더 아이스크림 두번째 먹어봄 행복 하구만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