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맛이 깔끔단백해서 맛있게 먹은 한끼였다. 다만 반계탕은 양이 좀 적어서 밥 반공기까지 말아먹어야 든든하다.
장군 한방 삼계탕
서울 서초구 매헌로 34
4
0
온소바는 좀 아쉬운맛... 육수, 튀김 간이 너무 약했다. 나베우동, 맛보기용 마끼는 무난무난하게 굿
미우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23길 90
건물 올리기 전과 맛차이 없이 꾸준히 맛있다. 깊고 깔끔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아주그냥 최고! 다만 바지락 양이 줄었고 만두는 예전에 비해 살짝 아쉬운맛이었다. (아참 만두 반접시는 요청하면 내주시니 참고..!)
임병주 산동 손칼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65
우삼겹 쌀국수 추천! 불맛나면서 찐한맛이다. 분보싸오는 깔끔하면서 먼가 건강해지는맛. 재방문의사🙆♀️
포히아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6길 121
사골베이스 그냥저냥 칼만두
우면당
서울 서초구 매헌로 25
내돈주고 조림은 잘 안사먹는편인데 이집 병어조림은 인정이다. 양념맛이 달달하면서 뒷맛이 너무 깔끔하다. 병어와 함께 푹 조려진 감자, 무, 애호박도 👍 같이 나오는 물김치는 너무 맛있게 잘 익었고, 나머지 반찬들도 실망시키는 것 하나 없이 맛있었다.
호반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26길 20
6
깔끔한 냉면육수와 면의 메밀향이 아주 만족스러운 집. 같이 나오는 반찬들이 정갈하고 맛도 좋다. 이날 곰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기양이 정말 많아서 만족도가 높았다.
온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33
5시반에 도착해서 웨이팅은 30분정도. 1인 5만원 코스로 먹었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건 오이무침이랑 마늘새우딤섬. 두가지는 먹자말자 '너무맛있어!'가 튀어나왔고 나머지 메뉴들은 '오맛있네' 였다. 고기 베이스가 대부분 돼지고기이다 보니 헤비한 느낌이 코스 진행될수록 쌓였다. 마지막 디저트딤섬은 팥,밤이 들어간 딤섬이었는데 생각보다 퍽퍽하고 달지 않아 아쉬웠지만 맛은 괜찮았다.
티엔미미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43
숙취에서...날...구원해준....코리안숙취해소제.....
콩뿌리 콩나물국밥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 177
7
이날 닭잡내가 좀 나서 아쉬웠지만 생맥은 죤맛이었다.
호피 덕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