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데이오프

주로 전주

리뷰 12개

데이오프
좋아요
7년

[전주 / 객리단길] 오글거리는 카페 이름에 비해 수수하고 세심한 인테리어. 커피 원두는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고, 두 개 모두 깔끔하다. 공간 특성상 사람이 많으면 부산스럽고 시끌시끌한 분위기인게 굳이 꼽자면 단점이다. 그래도 재방문 의사 2000%

오늘도 두근두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천동로 244

데이오프
좋아요
7년

[전주 / 객사-한옥마을 사이] 테이블 간 공간 넓고, 콘센트 많고, 조용한 카페. 음료 퀄리티와 베이커리류 퀄리티도 훌륭한 편. 노트북으로 오랜시간 할 일이 있거나 조용히 책 읽고 싶을 때 추천.

투리스타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중앙로 21

[전주 / 웨딩거리] 3-4가지 맛의 티라미수와 디톡스 주스 메뉴가 눈에 띄는 카페. 기대했던 오리지널 티라미수(5.5)는 특별한게 1도 없었다. 웨딩의 거리라는 장소 특성상 옆테이블의 결혼 계획을 의도치않게 상세히 들을 수도 있다... 사장님 친절하심.

아이엠티라미수

전북 전주시 완산구 메너머2길 29-1

데이오프
추천해요
7년

[전주 / 객사] 일본인 주방장이 직접 요리하고 운영하는 식당. 갈 때마다 혼밥하는 분들도 꽤 있다. 가격 대비 음식 퀄리티가 훌륭한 편이며 보편적인 일식당에서 볼 수 없는 메뉴들도 있음. 가격은 8-9천원선.

야모리식당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4길 9-1

데이오프
추천해요
7년

[전주 / 객사] 개인적으로 전일가맥보다 선호하는 영동슈퍼. 이유는 고추통닭이 매우 맛있기 때문이다. 황태포 소스에 찍어먹는 바삭한 치킨 맛 때문에 맥주가 술술 넘어간다. 대충 10병 이상 마셨다싶으면 알아서 옆에 빈궤짝을 가져다주심 ㅎㅎ 궤짝 채우는 재미도 있다. 맥주 4병이상 시키면 닭발은 서비스.

영동슈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14

데이오프
추천해요
7년

[전주 / 차이나타운] 힙한 느낌의 차이니즈 펍. 음식 맛이 굉장히 훌륭하다. 오리온 짬뽕(8.0)은 느끼하지 않으면서 고소하다. 레시피 알고 싶을 정도임. 꿔바로우(15.0)도 괜찮지만 유린기(17.0)를 더 추천하고 싶다.

오리온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2길 1

데이오프
좋아요
7년

[전주 / 중화산동] 냉면과 치킨의 신박한 조화. 냉면만 먹어도 맛있으나 치냉이 필수. 치킨은 반마리만 시킬 수도 있다. 튀김이 바삭하여 옛날 통닭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찍어먹는 양념까지도 맛있음.

메밀 방앗간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5길 25

데이오프
추천해요
7년

[전주 / 시청앞] 전주 음식인 물갈비를 가장 담백하고 깔끔하게 맛볼 수 있는 곳. 가격은 7.0. 평일 점심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몰린다. 다먹고 비벼먹는 볶음밥도 꿀맛.

명랑불고기

전북 전주시 완산구 문화광장로 29

데이오프
별로예요
7년

[전주 / 웨딩의거리] 주종목이 와인인듯하나 평일 낮에 방문한 관계로 커피와 칵테일 주문. 플랫화이트 아이스가 있길래 신기해서 시켜봤으나 근본없는 똥맛, 칵테일은 쏘쏘. 음악소리도 너무 크고 직원 매너도 별로였다. 밤에도 재방문 의사 없음

라노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충경로 18-55

데이오프
추천해요
7년

[전주 / 평화동] 이름 그대로 시가 있는 집. 평화동 끝자락에 위치해 차로 이동해야한다. 비교적 시골에 있어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원두도 직접 블렌딩하시는거같고 커피맛도 낫배드. 바닐라라떼(5.0) 더치커피아이스(5.0)

시집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평길 18-36

더보기